낮에 난 분명히 말했다 그만둔다고
외근 나간다고 나가서 지금까지도 안들어오는데
아 몰라 책상 위에 사직서 올려두고 난 퇴근하련다 (5시퇴근임)
월루토크 팀장 자리에 사직서 올려두고
21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낮에 난 분명히 말했다 그만둔다고
외근 나간다고 나가서 지금까지도 안들어오는데
아 몰라 책상 위에 사직서 올려두고 난 퇴근하련다 (5시퇴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