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경영 4년제졸 (인서울 하위권이라 학벌이 도움되는 수준은아니야..) 무경력 백수인데
자격증 전산세무2급 하나있고 계속 쉬기만 하니까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다른 자격증을 따는게 좋을지 당장 돈이 없으니까 알바라도 하는게 좋을지 토익컴활 따서 아무데나 들어가는게 좋을지.. 재무나 회계 파트를 들어가고싶긴 한데 이 스팩으로 턱도 없을거같아서 계속 회피했더니 이 상태.... 정신차리니까 6월도 다갔고 진짜 왜이러지? 사실 당장 이력서 난사하고 싶어도 자소서에 쓸게 딱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