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직인데 교대근무 아닌곳도 있어? https://theqoo.net/job/4258226850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18 걍 월-금 / 8-5시 이렇게만 돌아가는곳도 있으려나 야근+주말특근은 보통 있는것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