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일 기준 갱신이라서 직원마다 기준일자가 다 다른데
매달마다 잔여연차 50% 이상 소진 안한 사람들한테
연차사용 촉진메일 보내라고 지시내려오는중......
지난달에 갱신돼서 이번달에 연차 1개 쓴 사람도 촉진 대상이야
사장이 연차촉진제에 대한 기본 개념이 머리에 없는듯 ㅜ
입사일 기준 갱신이라서 직원마다 기준일자가 다 다른데
매달마다 잔여연차 50% 이상 소진 안한 사람들한테
연차사용 촉진메일 보내라고 지시내려오는중......
지난달에 갱신돼서 이번달에 연차 1개 쓴 사람도 촉진 대상이야
사장이 연차촉진제에 대한 기본 개념이 머리에 없는듯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