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 밑에 직원 퇴사했는데 사람 안뽑아줘서 저거 내가 다 해야되는데
혼자 일하니까 저런 잔잔바리작업들 할 시간이 없어서 걍 무한히 쌓여만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