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이패드 5세대 쓰고 있고 유튜브랑 게임용으로만 쓰고 있긴 한데
이제 슬슬 업무할 때도 들고 다닐까 싶어서
지금 아이패드 5세대 쓰고 있고 유튜브랑 게임용으로만 쓰고 있긴 한데
이제 슬슬 업무할 때도 들고 다닐까 싶어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0,6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169 | 월루토크 | 오늘 할일도 없고 너무 졸리다.... | 12:47 | 0 |
| 850168 | 월루토크 | 사원 하나가 혼나면 바로 담배 피러 감.. | 12:46 | 8 |
| 850167 | 월루토크 | ㅇㅈㅈ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고 한번만 말해줄 수 있을까 6 | 12:38 | 47 |
| 850166 | 월루토크 | 팀 연대책임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 12:32 | 22 |
| 850165 | 취직/이직 | 셈사사무실 다니다가 일반회사 이직... | 12:26 | 32 |
| 850164 | 월루토크 | 5분 튀 퇴근이다!!!! 행복해서 미침 | 12:26 | 14 |
| 850163 | 월루토크 | 조부모상 당했는데 1 | 12:21 | 45 |
| 850162 | 월루토크 | 요즘 중소기업은 계약직 3개월 계약이 흔한 것 같더라 1 | 12:21 | 45 |
| 850161 | 취직/이직 | 3개월 계약직 후 정규직 검토 흔해? 4 | 12:16 | 70 |
| 850160 | 월루토크 | 오늘 사무실에 대가리 직급 아무도 없어서 완전 자유임 | 12:10 | 19 |
| 850159 | 월루토크 | 샤갈 퇴사하는 사람 보니까 나도 나가고싶다 | 12:08 | 32 |
| 850158 | 월루토크 | 회사는 직급 우선이 맞지 않아? 5 | 12:07 | 123 |
| 850157 | 월루토크 | 배민 주문한지 한 50분 됐는데 아직도 안 와 2 | 12:04 | 76 |
| 850156 | 월루토크 | 신입 왜이러냐 1 | 12:03 | 70 |
| 850155 | 월루토크 |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 12:03 | 38 |
| 850154 | 월루토크 | 40대 초반 이직 어때? 9 | 11:46 | 185 |
| 850153 | 월루토크 | 본인 실수 나한테 덮어씌우려고 품의에 저격 문구 박은 빌런 조지고 싶네 2 | 11:46 | 114 |
| 850152 | 월루토크 | 승진발표 1년에 두번씩 하는 회사도 있어? 2 | 11:44 | 65 |
| 850151 | 월루토크 | 문의 전화해서 전화받는 사람 이름 물어보는 사람은 90퍼 진상이 맞네ㅋ 1 | 11:43 | 48 |
| 850150 | 월루토크 | 일이 없어도 싫은데 일이 있어도 싫어 | 11:42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