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타부서 전화 대신 받아줬는데
메모 남겨준다는데 굳이 전화받는 사람 (내이름) 묻더니
오늘 기어이 전화해서 메모 전달한거 맞냐 누구한테 했냐 몇시에 전달했냐
지금까지 전화 못줄 정도로 바쁜거냐 따지더니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겠다면서
전화교육 다시 시키라고 민원 넣는대ㅋ
난 메모 전달했고 그 이후는 나도 모르지
근데 왜 나한테 ㅈㄹ ㅋㅋㅋ
자기가 뭐 문의하면 대기하고 있다가 재깍 전화줘야하나?
24시간도 안지났는데 그걸 못기다리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