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한 게 1%라도 있는지 졸라 객관적으로 판단 좀 해줄래 ㅎㅎ
A 거래처 관련해서 단기 비용 100만 원 나가야 하니까 전결선 좀 알려달라고 함
회사 돈으로 나갈거면 세무 규정상 원천징수 떼야한다고 말함
세금 떼기 싫었는지 갑자기 말 바꿈 '기타비용' 기준으로 전결 물어봄
그건 우리 팀 소관이 아니라 다른 팀에 확인해 보세요 넘김
2주 뒤에 우리 팀을 수신처로 지정해서 결재 보냄
내가 이거 저번에 말한 기타비용 명목 맞죠? 하니까 지 입으로 맞대
우리 팀 업무가 아니니까 난 당연히 규정대로 반려 처리했고
(반려할 때 본인한테 사유 말하고 동의도 구함)
이 인간이 타팀에 문의할 때 설명을 이상하게 했는지, 타팀에서 나한테 연락이 옴.
어이가 없어서 내가 5월 말에 나눈 대화 캡처본 보여주면서 얘가 너네 팀이랑 한다고 했다 다시 확인해봐라 함
그리고 나서 우리팀 대리한테 전화해서 앞뒤 말 잘라먹고 내 잘못으로 돈이 못나가고 있대
그래서 내가 직접 연락했고 문제 있냐 물어보니 "내가 언제 원천징수 얘기했냐"
"돈만 나가면 되는데 왜 안 해주냐" 하면서 내 잘못으로 돌림
대꾸해주다가 계속 지말만 하길래 씹음
오늘 품의가 올라왔는데 저격 문구가 있네...? ^^
무묭팀 수신 반려로 재상신, 회계팀 확인 완료
전화로 조질까?
이러면 회계팀에선 내가 잘못해서 자기가 다시 올린것처럼 되자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