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ex사이즈 라떼 사서 마시는데 너무 과한가...아니 일해야한다는 게 더 과하지
월루토크 아침마다 커피 사서 마시는거 흔한거지?
24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 06.25 | 25,30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189 | 월루토크 | 회사에 돈없다고 짤렸는데 그자리 사람뽑고있네 | 13:46 | 17 |
| 850188 | 월루토크 | 내 사수 외근간다 하고 오늘 오사카 갔네 노답이야 4 | 13:42 | 55 |
| 850187 | 월루토크 | 퇴 사 했 는 데 왜 나 한 테 전 화 가 와 1 | 13:41 | 34 |
| 850186 | 월루토크 | 아니 우리지사가 근무인원 나포함 총 2명이거든 굳이나랑 싸울려는 이유가뭘까?? 1 | 13:40 | 17 |
| 850185 | 월루토크 | 우리회사 아직 6월 급여 안 줌 1 | 13:38 | 53 |
| 850184 | 월루토크 | 간식비 쓰고싶은데 협조안해주는 동료 결말 | 13:36 | 34 |
| 850183 | 월루토크 | 퍼즐 | 13:34 | 22 |
| 850182 | 월루토크 | 내가 카풀을 해주는 입장인데 이거 바라는거 너무 쫌생이 같은가..? 5 | 13:33 | 66 |
| 850181 | 취직/이직 | 경력증명서 공고일 이후 발급분 제출하라는거 이유가 있어? 1 | 13:29 | 36 |
| 850180 | 월루토크 | 하ㅠㅠ 사고침 2 | 13:23 | 143 |
| 850179 | 취직/이직 | 나 예전에는 취업 어떻게 됐었지 1 | 13:22 | 52 |
| 850178 | 월루토크 | 우리회사는 일 못하면 좀 금방 집 보냄,,, | 13:21 | 74 |
| 850177 | 취직/이직 | 채용공고에 오는 멜 보냈다는것 중 | 13:21 | 41 |
| 850176 | 월루토크 | 아 진짜 일한지 4년째인데 하나하나 다 묻는건 | 13:20 | 37 |
| 850175 | 월루토크 | 작은 회사인데 능력자만 있는 회사도 있어? | 13:19 | 25 |
| 850174 | 월루토크 | 퍼즐 | 13:14 | 26 |
| 850173 | 월루토크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 13:13 | 27 |
| 850172 | 월루토크 | 거래처 하나 때문에 존나 퇴사하고 싶다 | 13:07 | 54 |
| 850171 | 월루토크 | 디스크 재발 했나봐.. | 12:58 | 40 |
| 850170 | 월루토크 | 퍼즐 | 12:52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