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혼자일하는 중소기업 경리인데
어디 사람 만날데가 없당..
사람들이랑 일하기 싫어서 들어온것도 있지만
영 혼자니까 또 외롭네...ㅋㅋㅋ
다들 어디가서 만나?
난 혼자일하는 중소기업 경리인데
어디 사람 만날데가 없당..
사람들이랑 일하기 싫어서 들어온것도 있지만
영 혼자니까 또 외롭네...ㅋㅋㅋ
다들 어디가서 만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7 | 06.25 | 34,2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88 | 월루토크 | 재취업 스트레스 미쳐버리겠다 | 05:03 | 25 |
| 850287 | 취직/이직 | 면접에서 ‘말을 잘 하시네요’ 라는 말을 두 군데서 들어봤는데 1 | 03:38 | 45 |
| 850286 | 취직/이직 | 담주 이직 면접 앞두고 있는데 걱정인게 ㅠㅠ 1 | 03:10 | 36 |
| 850285 | 월루토크 | 연차쓰고 쉬면 일 진행1도 안되고 밀리는 덬들아 | 02:16 | 38 |
| 850284 | 월루토크 | 강제 부서이동 1 | 00:50 | 109 |
| 850283 | 월루토크 | 나 괴롭히던 상사 희귀병 걸렸대 3 | 00:24 | 305 |
| 850282 | 월루토크 | 신입들 하나같이 문서작성을 못함 ㅜㅜ 7 | 00:19 | 261 |
| 850281 | 월루토크 | 이 짤 볼때마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 00:17 | 134 |
| 850280 | 월루토크 | 무능한 바지사장..ㅅㅂ내기분 상해죄!!! ㅅㅂ 미친진짜 | 00:02 | 50 |
| 850279 | 월루토크 | 점심밥 너무 빨리 먹는 사람들 어떻게 생각해 2 | 06.26 | 133 |
| 850278 | 월루토크 | 직괴 신고 가능할까 2 | 06.26 | 138 |
| 850277 | 월루토크 | 엔터쪽 덬있어? 늦은시간 연락 관련해서 질문 1 | 06.26 | 121 |
| 850276 | 취직/이직 | 5명 미만 기업 다니는 덬들 장단점 어때!? 7 | 06.26 | 190 |
| 850275 | 월루토크 | 하루 식대 1.5만원 제공이면 법카주나?? 1 | 06.26 | 111 |
| 850274 | 월루토크 | 나 솔직히 여름에 쉬고 이런거 안좋아함 | 06.26 | 114 |
| 850273 | 월루토크 | 소비자 : 디자인팀은 일 잘하는데 마케팅팀은 일 존나못함 1 | 06.26 | 164 |
| 850272 | 월루토크 |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7 | 06.26 | 319 |
| 850271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1 | 06.26 | 206 |
| 850270 | 월루토크 |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2 | 06.26 | 107 |
| 850269 | 취직/이직 |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1 | 06.26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