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거 사서 파티션 옆쪽으로 달면 어때..?
키 높은 선풍기를 옆자리 대리님이 쓰시는데 항상 최소 중풍이상으로 고정해서 쓰심ㅜㅠㅠ
그럼 나한테도 얼굴이나 팔쪽으로 바람이 직빵으로 와..
추워서 옷 입고 이런 문제가 아니고
선풍기 바람 지속적으로 맞으면 난 머리가 아프고, 그 부위가 저려..
하 근데 평소에 추워서 옷 입기라도 하면 춥냐면서 또 선풍기 끄고 그러셔서..
저거 달면 괜히 더 불편하실까?
선풍기 틀면 30분~1시간 이런식으로 짧게 자주 트셔서 그냥 버티고 있긴 했는데
그 날 내 컨디션 따라 증상 심한 날들이 생겨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