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레인데 2018년도부터 6세대 계속 썼거든...회사에서 PC+타블렛 장비는 지원되지만 갖고 다니면서 회사 일이나 개인적인 작업하기에 아이패드가 필수라 6세대 사망하기 전에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어서 그냥 할부 최장기간으로 샀다ㅜㅜ 필요한 거 맞는데 왜인지 속쓰려
월루토크 돈 쪼달리는데 아이패드 가격 오른다길래 삼 ㅠㅠ
12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