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레인데 2018년도부터 6세대 계속 썼거든...회사에서 PC+타블렛 장비는 지원되지만 갖고 다니면서 회사 일이나 개인적인 작업하기에 아이패드가 필수라 6세대 사망하기 전에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어서 그냥 할부 최장기간으로 샀다ㅜㅜ 필요한 거 맞는데 왜인지 속쓰려
월루토크 돈 쪼달리는데 아이패드 가격 오른다길래 삼 ㅠㅠ
13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170 | 월루토크 | ㅇㅈㅈ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고 한번만 말해줄 수 있을까 4 | 12:38 | 26 |
| 850169 | 월루토크 | 팀 연대책임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 12:32 | 22 |
| 850168 | 취직/이직 | 셈사사무실 다니다가 일반회사 이직... | 12:26 | 29 |
| 850167 | 월루토크 | 5분 튀 퇴근이다!!!! 행복해서 미침 | 12:26 | 14 |
| 850166 | 월루토크 | 조부모상 당했는데 1 | 12:21 | 41 |
| 850165 | 월루토크 | 요즘 중소기업은 계약직 3개월 계약이 흔한 것 같더라 1 | 12:21 | 41 |
| 850164 | 취직/이직 | 3개월 계약직 후 정규직 검토 흔해? 4 | 12:16 | 64 |
| 850163 | 월루토크 | 오늘 사무실에 대가리 직급 아무도 없어서 완전 자유임 | 12:10 | 19 |
| 850162 | 월루토크 | 샤갈 퇴사하는 사람 보니까 나도 나가고싶다 | 12:08 | 32 |
| 850161 | 월루토크 | 회사는 직급 우선이 맞지 않아? 5 | 12:07 | 115 |
| 850160 | 월루토크 | 배민 주문한지 한 50분 됐는데 아직도 안 와 2 | 12:04 | 72 |
| 850159 | 월루토크 | 신입 왜이러냐 1 | 12:03 | 66 |
| 850158 | 월루토크 |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 12:03 | 36 |
| 850157 | 월루토크 | 40대 초반 이직 어때? 8 | 11:46 | 179 |
| 850156 | 월루토크 | 본인 실수 나한테 덮어씌우려고 품의에 저격 문구 박은 빌런 조지고 싶네 2 | 11:46 | 111 |
| 850155 | 월루토크 | 승진발표 1년에 두번씩 하는 회사도 있어? 2 | 11:44 | 62 |
| 850154 | 월루토크 | 문의 전화해서 전화받는 사람 이름 물어보는 사람은 90퍼 진상이 맞네ㅋ 1 | 11:43 | 44 |
| 850153 | 월루토크 | 일이 없어도 싫은데 일이 있어도 싫어 | 11:42 | 17 |
| 850152 | 월루토크 | 상사가 일 3개 주고 기한 다 정해줬거든 5 | 11:35 | 181 |
| 850151 | 월루토크 | 사장 엑셀 수식 멋대로 수정해놓고 지워놓는 거 미치겠음 1 | 11:34 | 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