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맡길때 처음에 레퍼런스자료랑 설명을 보내고
1차적으로 시안을 받았을때 수정을 원하면
그냥 말로 설명하는게 나은거야 아니면 자료를 계속 보내는게 나아? 혹시나 뭔가 계속 다른 사람 작업물을 가져와서 보여주면 기분 나쁠까 싶기도 해서...
그거말고 이거내놔라 로 들리나 싶어서 뭐라해야할지 조심스러움ㅠㅜ
1차적으로 시안을 받았을때 수정을 원하면
그냥 말로 설명하는게 나은거야 아니면 자료를 계속 보내는게 나아? 혹시나 뭔가 계속 다른 사람 작업물을 가져와서 보여주면 기분 나쁠까 싶기도 해서...
그거말고 이거내놔라 로 들리나 싶어서 뭐라해야할지 조심스러움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