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광화문 한복판에서 낫이라니.....
A씨는 피해 직후 건물 밖으로 걸어 나왔으며 출근길 직장인 다수가 이를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치료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피해자는 40대고 가해자는 70대래
지인이라는데 직장동료인가??? 아무튼 무서움
기사보니까
확인 결과 40대 남성 A씨는 동아그룹 내 한 계열사에서 근무하다 사직서를 제출한 후 연차를 소지하고 있는 상태였다. 그는 이날 회사 내 짐을 찾으러 왔다가 동료였던 70대 남성으로부터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피해 직후 건물 밖으로 걸어 나왔으며 출근길 직장인 다수가 이를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치료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이렇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