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사용촉진제 대상이 근속 1년 이상자만 해당되는거야?
26년 6월 30일 기준 1년미만자는 해당안된다는데 그래?
촉진제도 대상자는 강제로 쓰게한다고 하고
미만자는 쓰던 안쓰던 1년도래하면 소멸이라길래
연차사용촉진제 대상이 근속 1년 이상자만 해당되는거야?
26년 6월 30일 기준 1년미만자는 해당안된다는데 그래?
촉진제도 대상자는 강제로 쓰게한다고 하고
미만자는 쓰던 안쓰던 1년도래하면 소멸이라길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 06.25 | 20,1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1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1 | 01:48 | 7 |
| 850080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1 | 01:41 | 13 |
| 850079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2 | 01:39 | 15 |
| 850078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 00:48 | 46 |
| 850077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2 | 00:40 | 105 |
| 850076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1 | 00:36 | 79 |
| 850075 | 취직/이직 | 이직처에서 직전회사 연봉확인할때 4 | 00:26 | 68 |
| 850074 | 월루토크 |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21 | 00:15 | 155 |
| 850073 | 월루토크 | 퇴사 마음먹으니까 맘이 편해짐ㅎ 1 | 00:14 | 45 |
| 850072 | 월루토크 | 자기 할일 떠넘기면 2 | 06.25 | 72 |
| 850071 | 월루토크 | 왜 내 상사는 맨날 뫄뫄님은 머리가 좋으니까.. 블라블라 이러는걸까 4 | 06.25 | 103 |
| 850070 | 월루토크 | 직급자들이 일 안하고 나한테 넘어오는데 1 | 06.25 | 59 |
| 850069 | 월루토크 | 너네 상사 연봉 얼만지 궁금해? 볼 수 있음 볼거야? 4 | 06.25 | 133 |
| 850068 | 취직/이직 | 이직 안되는 덬들아 요즘 뭐해.....? 4 | 06.25 | 168 |
| 850067 | 월루토크 | 광고주들 2 | 06.25 | 54 |
| 850066 | 취직/이직 | 29살 무경력인데 어떤 직무 무슨 준비해봐야할까 | 06.25 | 82 |
| 850065 | 취직/이직 | 잡플래닛 보다보면 아무곳도 가고싶지않아짐 | 06.25 | 74 |
| 850064 | 월루토크 | 내일부터 월급받는만큼 일한다 아오 ㅗㅗ | 06.25 | 62 |
| 850063 | 월루토크 | 울팀 4명인데 2명이 육휴임.. 근데 사람 안뽑아줌 ㅜㅜ | 06.25 | 73 |
| 850062 | 월루토크 | 무시하는 듯한 선임이 있는데 잠깐 얘기하자하면 쫌 그런가 10 | 06.25 | 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