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0씩 7개월인가 8개월인가 넣었음
근데 내가 올해말에 퇴사할거고 이직말고 공부할거라ㅜㅜ 재직기간못채워서(작년말취업) 미래적금 가입은 우대형이어도 일반형으로 바뀔거같음
하지만 도약은 남은 기간이 너무 길고 퇴사후엔 70 좀 부담될거같아서.. 고민임...
근데 내가 올해말에 퇴사할거고 이직말고 공부할거라ㅜㅜ 재직기간못채워서(작년말취업) 미래적금 가입은 우대형이어도 일반형으로 바뀔거같음
하지만 도약은 남은 기간이 너무 길고 퇴사후엔 70 좀 부담될거같아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