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0씩 7개월인가 8개월인가 넣었음
근데 내가 올해말에 퇴사할거고 이직말고 공부할거라ㅜㅜ 재직기간못채워서(작년말취업) 미래적금 가입은 우대형이어도 일반형으로 바뀔거같음
하지만 도약은 남은 기간이 너무 길고 퇴사후엔 70 좀 부담될거같아서.. 고민임...
근데 내가 올해말에 퇴사할거고 이직말고 공부할거라ㅜㅜ 재직기간못채워서(작년말취업) 미래적금 가입은 우대형이어도 일반형으로 바뀔거같음
하지만 도약은 남은 기간이 너무 길고 퇴사후엔 70 좀 부담될거같아서.. 고민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174 | 월루토크 | 작은 회사인데 능력자만 있는 회사도 있어? | 13:19 | 0 |
| 850173 | 월루토크 | 퍼즐 | 13:14 | 11 |
| 850172 | 월루토크 |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 13:13 | 6 |
| 850171 | 월루토크 | 거래처 하나 때문에 존나 퇴사하고 싶다 | 13:07 | 36 |
| 850170 | 월루토크 | 디스크 재발 했나봐.. | 12:58 | 30 |
| 850169 | 월루토크 | 퍼즐 | 12:52 | 20 |
| 850168 | 월루토크 | 맨날 남자직원들 담배피는데 같이 기다리는 여자직원은 왜 그런걸까 12 | 12:52 | 149 |
| 850167 | 월루토크 | 조까튼 척추측만증 진짜 4 | 12:50 | 72 |
| 850166 | 월루토크 | 오늘 할일도 없고 너무 졸리다.... | 12:47 | 13 |
| 850165 | 월루토크 | 사원 하나가 혼나면 바로 담배 피러 감.. | 12:46 | 30 |
| 850164 | 월루토크 | ㅇㅈㅈ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고 한번만 말해줄 수 있을까 12 | 12:38 | 166 |
| 850163 | 월루토크 | 팀 연대책임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 12:32 | 30 |
| 850162 | 취직/이직 | 셈사사무실 다니다가 일반회사 이직... 1 | 12:26 | 77 |
| 850161 | 월루토크 | 5분 튀 퇴근이다!!!! 행복해서 미침 | 12:26 | 26 |
| 850160 | 월루토크 | 조부모상 당했는데 2 | 12:21 | 93 |
| 850159 | 월루토크 | 요즘 중소기업은 계약직 3개월 계약이 흔한 것 같더라 1 | 12:21 | 83 |
| 850158 | 취직/이직 | 3개월 계약직 후 정규직 검토 흔해? 6 | 12:16 | 137 |
| 850157 | 월루토크 | 오늘 사무실에 대가리 직급 아무도 없어서 완전 자유임 | 12:10 | 27 |
| 850156 | 월루토크 | 샤갈 퇴사하는 사람 보니까 나도 나가고싶다 1 | 12:08 | 41 |
| 850155 | 월루토크 | 회사는 직급 우선이 맞지 않아? 7 | 12:07 | 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