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팀장됐어..
539 10
2026.06.26 08:18
539 10
인정받는 느낌 들어서 좋기도한데

우리팀에 나보다 연차높은 사람들도 몇명있어서 걱정되기도한다

잘 해낼수있겠지..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32 월루토크 헐 오늘 5시 퇴근인거 깜빡함 16:35 5
850231 월루토크 연봉협상 하니까 퇴사 생각 싹 사라지네 1 16:33 22
850230 월루토크 존경할수 있는 상사랑 일하고 싶다.. 16:31 11
850229 월루토크 계약직이고 지금 2년차고 계약 종료가 2월 말일까지거든? 16:28 16
850228 월루토크 이직하려고 이력서 넣고 있는데 제발제발 면접 연락 왔음 좋겠다ㅠ 1 16:27 18
850227 월루토크 흐린눈하면서 애써 외면중인데 지나간 명세표들 쌓여있는거 진짜 너무싫다... 16:25 13
850226 월루토크 침대직진할려고 반반차썼는데 날 너무 좋다 ㅜㅜ 16:24 9
850225 취직/이직 개노답 상태인데 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2 16:23 90
850224 월루토크 퍼즐 16:22 19
850223 월루토크 얘 좀 이상하지 않음? 16:22 37
850222 월루토크 생산관리직인데 교대근무 아닌곳도 있어? 16:21 9
850221 월루토크 입사한지 이제 2주차인데 퇴사하면 어떰? 3 16:20 48
850220 월루토크 AI 써서 사람줄이래서 개발협력사 4명 줄였는데 2 16:17 78
850219 취직/이직 면접 다대다라 더 떨리더라 16:16 19
850218 월루토크 공황덕안데 힘들다고하는데도 16:13 30
850217 월루토크 혼자 밥먹고싶다 ...... 2 16:11 44
850216 월루토크 이직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인데 조언 좀 6 16:10 87
850215 월루토크 상사 생일 챙겨야할까..? 2 16:08 29
850214 월루토크 인뱅 안하는 ㅈㅅ라 이체땜에 ㅈㄴ 뜀 16:07 36
850213 월루토크 사람인에서 공고 보고 지원하는데 직전연봉이랑 희망연봉 반드시 적으래 1 16:04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