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받는 느낌 들어서 좋기도한데
우리팀에 나보다 연차높은 사람들도 몇명있어서 걱정되기도한다
잘 해낼수있겠지..
우리팀에 나보다 연차높은 사람들도 몇명있어서 걱정되기도한다
잘 해낼수있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0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88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32 | 월루토크 | 헐 오늘 5시 퇴근인거 깜빡함 | 16:35 | 5 |
| 850231 | 월루토크 | 연봉협상 하니까 퇴사 생각 싹 사라지네 1 | 16:33 | 22 |
| 850230 | 월루토크 | 존경할수 있는 상사랑 일하고 싶다.. | 16:31 | 11 |
| 850229 | 월루토크 | 계약직이고 지금 2년차고 계약 종료가 2월 말일까지거든? | 16:28 | 16 |
| 850228 | 월루토크 | 이직하려고 이력서 넣고 있는데 제발제발 면접 연락 왔음 좋겠다ㅠ 1 | 16:27 | 18 |
| 850227 | 월루토크 | 흐린눈하면서 애써 외면중인데 지나간 명세표들 쌓여있는거 진짜 너무싫다... | 16:25 | 13 |
| 850226 | 월루토크 | 침대직진할려고 반반차썼는데 날 너무 좋다 ㅜㅜ | 16:24 | 9 |
| 850225 | 취직/이직 | 개노답 상태인데 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2 | 16:23 | 90 |
| 850224 | 월루토크 | 퍼즐 | 16:22 | 19 |
| 850223 | 월루토크 | 얘 좀 이상하지 않음? | 16:22 | 37 |
| 850222 | 월루토크 | 생산관리직인데 교대근무 아닌곳도 있어? | 16:21 | 9 |
| 850221 | 월루토크 | 입사한지 이제 2주차인데 퇴사하면 어떰? 3 | 16:20 | 48 |
| 850220 | 월루토크 | AI 써서 사람줄이래서 개발협력사 4명 줄였는데 2 | 16:17 | 78 |
| 850219 | 취직/이직 | 면접 다대다라 더 떨리더라 | 16:16 | 19 |
| 850218 | 월루토크 | 공황덕안데 힘들다고하는데도 | 16:13 | 30 |
| 850217 | 월루토크 | 혼자 밥먹고싶다 ...... 2 | 16:11 | 44 |
| 850216 | 월루토크 | 이직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인데 조언 좀 6 | 16:10 | 87 |
| 850215 | 월루토크 | 상사 생일 챙겨야할까..? 2 | 16:08 | 29 |
| 850214 | 월루토크 | 인뱅 안하는 ㅈㅅ라 이체땜에 ㅈㄴ 뜀 | 16:07 | 36 |
| 850213 | 월루토크 | 사람인에서 공고 보고 지원하는데 직전연봉이랑 희망연봉 반드시 적으래 1 | 16:04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