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담당 거래처 재계약인데 그래서 내가할수있는건 다함. 그리고 계약서 싸인땜에 본사가야한다했는데 대리인 내가 가는건 이미지가 그렇지.. 보통 장급 윗사람이 가지..? 조좃소에 영업직 없음..
월루토크 계약서 들고가는건 누가가?
12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담당 거래처 재계약인데 그래서 내가할수있는건 다함. 그리고 계약서 싸인땜에 본사가야한다했는데 대리인 내가 가는건 이미지가 그렇지.. 보통 장급 윗사람이 가지..? 조좃소에 영업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