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성향같은게용꼬리 하다가 뱀머리로 오니 다른 의미로 정병온다ㅠ용꼬리땐 자괴감 들어도 내가 보고 배울 게 있고 발전하고 있다는게 느껴졌는데뱀머리는 그냥 빡치기만함 나도 여기 오래 있으면 저렇게 되나 싶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