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탕비실과자 각출해서 낸다는데 안먹으면 안내도 되지? https://theqoo.net/job/4256464569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166 탕비실 과자 여직원들이 만원에서 이만원 정도 한달씩 각출해서 낸다는데ㅋㅋㅋ 남직원은안낸데 (근데 먹음..ㅋㅋ) 나는 안먹고 안내고 싶은데 이렇게 해도되는거지 ㅋㅋ 존나 어이가없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