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비실 과자 여직원들이 만원에서 이만원 정도 한달씩 각출해서 낸다는데ㅋㅋㅋ
남직원은안낸데 (근데 먹음..ㅋㅋ)
나는 안먹고 안내고 싶은데 이렇게 해도되는거지 ㅋㅋ 존나 어이가없넼ㅋ
탕비실 과자 여직원들이 만원에서 이만원 정도 한달씩 각출해서 낸다는데ㅋㅋㅋ
남직원은안낸데 (근데 먹음..ㅋㅋ)
나는 안먹고 안내고 싶은데 이렇게 해도되는거지 ㅋㅋ 존나 어이가없넼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940 | 월루토크 | 클로드로 채용공고 뽑아내는건 어케하는거여 ㅠ | 11:35 | 11 |
| 849939 | 월루토크 | 하반기 파일철 만들어야되는데 귀찮아죽겠네. | 11:34 | 3 |
| 849938 | 월루토크 | 퍼즐 | 11:34 | 2 |
| 849937 | 월루토크 | 종소세 왜 아직도 안들어오지 | 11:33 | 8 |
| 849936 | 월루토크 | 요즘 mz들은 세상의 중심이 자기여야 해? | 11:31 | 27 |
| 849935 | 월루토크 | 한숨 좀 그만 쉬어라 2 | 11:29 | 31 |
| 849934 | 월루토크 | 부서이동 실패(??)한 덬들 있을까? 1 | 11:28 | 40 |
| 849933 | 월루토크 | 결산서좀 달라니까 재촉하지 말랜다 | 11:27 | 14 |
| 849932 | 월루토크 | 일할때 메신저 말투 띠꺼운 ㅅㄲ들은 뭐가문제야 4 | 11:24 | 45 |
| 849931 | 월루토크 | 계약서 택배로 보내는거 ㄱㅊ? 6 | 11:23 | 29 |
| 849930 | 월루토크 | 하 같이 일하는 동료가 자꾸 시키지도 않은거 계속해... 2 | 11:21 | 71 |
| 849929 | 월루토크 | ㅇㅈㅈ) 축구 안보는데 답답해? 재택하는데 남자 비명소리 장난아냐 7 | 11:20 | 108 |
| 849928 | 월루토크 | 점심시간에 축구하니까 구내식당 ㅈㄴ 널널 | 11:17 | 27 |
| 849927 | 월루토크 | 새로운친구들 쉽지않네 | 11:15 | 31 |
| 849926 | 월루토크 | 농협은 대량이체 안되는거야? | 11:14 | 25 |
| 849925 | 월루토크 | 아침부터 퇴사하고 싶은 마응이 굴뚝같냐....ㅠㅠㅠㅠㅠㅠㅠ | 11:12 | 22 |
| 849924 | 월루토크 | 퇴사얘기했는데 같이 고민부탁해도될까 7 | 11:11 | 116 |
| 849923 | 월루토크 | 주1 재택했음 좋겠다 | 11:09 | 20 |
| 849922 | 월루토크 | 아니 에어컨 온도는 왜 올리는 거야 1 | 11:07 | 64 |
| 849921 | 월루토크 | 다음 회사에서 입사 빨리 해달라고 하는데 2 | 11:06 | 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