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아침부터 퇴사하고 싶은 마응이 굴뚝같냐....ㅠㅠㅠ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27

기간 정해놓고 하는 일이 너무 부럽다

 

언제언제까지 마감하자 그러면 그거만 집중해서 하면 되는거잖아

 

 

어제 퇴근직전 입찰뜬거 담당자 전달했고 내일까지니까 오늘입찰 정리하고 작성하려는데

 

대표가 아침부터 입찰 금액을 왜 안적었냐(담당자가 아직 안주셨습니다), 내가 어떻게 확인을 하냐 부터 내일꺼까지 안해놨다고 잡도리하는데 

 

왜 갑자기 저러나 잘하고 있었는데 진짜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담당자들은 금액만 알려주면서 견적서 수정 안되있는거까지 나보고 하라그러지

 

입찰 내용 확인해달라니까 니가 하면 되는데 왜 내가 하냐(담당자가 너님이잖아요) 그러지

 

계약서 관련 메일 온거 왜 확인안하냐 그러지

 

멀 내가 다 해야하냐 

 

저거들은 담배피러 가면서 급한거 아니면 좀 기다려주지 진짜 더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러워 죽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퇴사한지 한달 됐는데 대표님 부친상 있으셔서 가긴 할건데 부의금 얼마 해야할까?
    • 12:38
    • 조회 3
    • 월루토크
    • 팀장님이 토토 사준다 해서 해봤거든
    • 12:37
    • 조회 21
    • 월루토크
    1
    • 경력기술서 쓰면서 그라데이션 분노 올라오네
    • 12:36
    • 조회 14
    • 월루토크
    • 와 용의 꼬리라는거 진짜 뒤지고싶은거였구나
    • 12:23
    • 조회 115
    • 월루토크
    1
    • 점심 10분전에 존나 떠들면서 밥먹어서 뭐라함
    • 12:21
    • 조회 41
    • 월루토크
    • 대표 컨펌 받아야 하는데 안받고 일 저지른 선임..
    • 12:16
    • 조회 36
    • 월루토크
    • 축구 할때마다 회사에서 음식사주고 다같이 보면서 농땡이라 좋았는데ㅜㅜㅜㅜㅜㅜ
    • 12:15
    • 조회 56
    • 월루토크
    • 축구 이기지 ...
    • 12:06
    • 조회 60
    • 월루토크
    • 취업하기 힘들다 힘들다 말은 들었지만 이리 안될줄이야
    • 12:04
    • 조회 101
    • 취직/이직
    3
    • 타부서 부서장 아프다고 말도 안하고 병원갔다옴ㅋㅋㅋㅋ
    • 11:59
    • 조회 152
    • 월루토크
    4
    • 7년차 이상들은 내년 월급 동결이래.
    • 11:54
    • 조회 202
    • 월루토크
    4
    • 우리회사 문득 여초회사라는걸 깨달음
    • 11:52
    • 조회 71
    • 월루토크
    • 퇴사하려고 면담요청했다
    • 11:48
    • 조회 107
    • 월루토크
    2
    • ㅅㅂ단톡방좀그만만들어라 툭하면 뭔 단톡방 파서 얘ㄲ길해ㅡㅡ
    • 11:47
    • 조회 38
    • 월루토크
    1
    • 칭찬 받으려고 애쓰는 후임 vs 무던한 후임
    • 11:45
    • 조회 150
    • 월루토크
    2
    •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문의해도 될까?
    • 11:43
    • 조회 103
    • 월루토크
    4
    • 할건 좀 하고 축구를 쳐보든 게임을 쳐 하든 해라ㅗ
    • 11:42
    • 조회 34
    • 월루토크
    • 사장님 화나심
    • 11:42
    • 조회 102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축구하는 날마다 맛있는거 시켜서 맥주까는중인데
    • 11:41
    • 조회 41
    • 월루토크
    • 대기업이직 어케하는거지
    • 11:38
    • 조회 150
    • 월루토크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