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정해놓고 하는 일이 너무 부럽다
언제언제까지 마감하자 그러면 그거만 집중해서 하면 되는거잖아
어제 퇴근직전 입찰뜬거 담당자 전달했고 내일까지니까 오늘입찰 정리하고 작성하려는데
대표가 아침부터 입찰 금액을 왜 안적었냐(담당자가 아직 안주셨습니다), 내가 어떻게 확인을 하냐 부터 내일꺼까지 안해놨다고 잡도리하는데
왜 갑자기 저러나 잘하고 있었는데 진짜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담당자들은 금액만 알려주면서 견적서 수정 안되있는거까지 나보고 하라그러지
입찰 내용 확인해달라니까 니가 하면 되는데 왜 내가 하냐(담당자가 너님이잖아요) 그러지
계약서 관련 메일 온거 왜 확인안하냐 그러지
멀 내가 다 해야하냐
저거들은 담배피러 가면서 급한거 아니면 좀 기다려주지 진짜 더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러워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