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잘통하고 친절한 사람만 나가는 그지회사 하지만 저런 인재는 나가서 더 좋은곳 가는게 맞다 ㅠㅠ
월루토크 하아 일 잘하는 주임님 나간대
9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62 | 월루토크 | 너네는 단순직 업무가 지금 월급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준다면 할 의향 있음? 6 | 13:24 | 20 |
| 849761 | 월루토크 | 퍼즐 | 13:17 | 21 |
| 849760 | 월루토크 | 난 우리회사가 너무너무 좋다..... 9 | 13:13 | 147 |
| 849759 | 월루토크 | 퍼즐 | 13:08 | 25 |
| 849758 | 월루토크 | 이럴경우 대처법좀... 5 | 13:03 | 98 |
| 849757 | 취직/이직 | 40초반이면 워라벨 찾을때야 아님 아직 경력 쌓을때야 9 | 13:03 | 134 |
| 849756 | 월루토크 | 세무덬들 나 질문 하나만 2 | 13:01 | 37 |
| 849755 | 월루토크 | 상사때문에 죽을거같아서 그만두는건데 상사는 반대로 내업적을 좋게평가하고있었음 2 | 12:59 | 81 |
| 849754 | 월루토크 | 단거 먹어야 머리 회전이 좀 잘 되려나? 1 | 12:58 | 23 |
| 849753 | 월루토크 | 직속상사 구취 진짜 어떡하니... 2 | 12:57 | 86 |
| 849752 | 월루토크 | 쌩신입이 오히려 취업 잘되나? 나 6개월차 신입인데 1 | 12:53 | 91 |
| 849751 | 월루토크 | 스펙 빵빵한데 자꾸 떨어지는 거면 사무직으로 가려해서 그런건가 | 12:52 | 33 |
| 849750 | 월루토크 | 회사사람들이랑 볼 만한 영화 추천좀 3 | 12:50 | 59 |
| 849749 | 월루토크 | 퍼즐 | 12:49 | 21 |
| 849748 | 월루토크 | 워커홀릭 상사 밑에서 일하는 것도 쉽지 않다 | 12:49 | 26 |
| 849747 | 월루토크 | 이런경우에는 어떡해?ㅜㅜㅜ | 12:48 | 24 |
| 849746 | 월루토크 | 퇴직금 얼마 나오는지 미리 물어보는거 오바야? 7 | 12:47 | 159 |
| 849745 | 월루토크 | 라면을 왜 자리에서 먹는걸까 | 12:41 | 47 |
| 849744 | 취직/이직 | 덬들아 최종면접 결과 얼마만에 나왔어? | 12:40 | 20 |
| 849743 | 취직/이직 |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1 | 12:39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