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아니고 예전회사 다닐때
내 업무 커버 쳐줄 사람은 없고, 업무량도 너무 많아서
번아웃오고 너무 우울해서 퇴사 얘기하기 전에
부장이랑 상담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병원가볼까도 생각 중이라고 하니까
그 정도 아니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뭔데 남의 우울증을 판단함
그 얘기 듣고 그 뒤로 마음 닫고 퇴사 플랜짬
지금은 아니고 예전회사 다닐때
내 업무 커버 쳐줄 사람은 없고, 업무량도 너무 많아서
번아웃오고 너무 우울해서 퇴사 얘기하기 전에
부장이랑 상담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병원가볼까도 생각 중이라고 하니까
그 정도 아니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뭔데 남의 우울증을 판단함
그 얘기 듣고 그 뒤로 마음 닫고 퇴사 플랜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50 | 월루토크 | 퍼즐 | 12:49 | 2 |
| 849749 | 월루토크 | 워커홀릭 상사 밑에서 일하는 것도 쉽지 않다 | 12:49 | 6 |
| 849748 | 월루토크 | 이런경우에는 어떡해?ㅜㅜㅜ | 12:48 | 8 |
| 849747 | 월루토크 | 퇴직금 얼마 나오는지 미리 물어보는거 오바야? | 12:47 | 7 |
| 849746 | 월루토크 | 라면을 왜 자리에서 먹는걸까 | 12:41 | 27 |
| 849745 | 취직/이직 | 덬들아 최종면접 결과 얼마만에 나왔어? | 12:40 | 10 |
| 849744 | 취직/이직 |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 12:39 | 17 |
| 849743 | 취직/이직 | 취준하면서 힘들어도 이 마음으로 버틴다 | 12:39 | 40 |
| 849742 | 월루토크 | 연차가 없어서 환승이직 불가하면 무조건 쌩퇴사 뿐인가 | 12:39 | 14 |
| 849741 | 월루토크 | 퇴직금은 회사 재량으로 정하는거 아니지? 2 | 12:38 | 35 |
| 849740 | 월루토크 | 우리 인사팀은 왜 두개를 물어보면 하나만 대답해줄까 | 12:35 | 13 |
| 849739 | 월루토크 | 또래 없어서 퇴사하고 싶은 거 정상이니 6 | 12:27 | 109 |
| 849738 | 월루토크 | 퇴사 언제 말하는게 나으려나 5 | 12:21 | 67 |
| 849737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재미없는건 그냥 버티는거지? 1 | 12:19 | 43 |
| 849736 | 월루토크 |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 12:17 | 34 |
| 849735 | 월루토크 | 퍼즐 | 12:13 | 30 |
| 849734 | 월루토크 | 하아 일 잘하는 주임님 나간대 | 12:12 | 64 |
| 849733 | 월루토크 | 지하철 몇 시 지나야 출퇴근 시간 비껴 탈 수 있을까 1 | 12:10 | 30 |
| 849732 | 월루토크 | 면접 갔는데 왜케 은근 기분이 나쁘지 ㅋㅋㅋㅋ 2 | 12:09 | 83 |
| 849731 | 월루토크 | 경기->을지로역 출근 비추? 2 | 12:02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