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수주 담당자인데 발주 받는 것중에 기안 올리고 상계하고 작업해야하는 특정 거래처가 있거든 이건 기한도 매번 빠듯한 편이라 그냥 거래처 구매담당자한테 저 ~~ 휴가라 그 전에 미리 확인해서 말씀 주시면 지연 없이 처리하겠다 이렇게 보내는 거 오바일까? ㅠㅠㅠ 휴가중에 바로바로 확인하기도 어렵고 대직자가 따로 없어서 더 불안하다
월루토크 휴가 전에 거래처에서 발주줄 거 있는지 미리 확인하는 거 오바쎄바일까?
7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