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출직한테 전별금 왜 주지 https://theqoo.net/job/4254595313 무명의 더쿠 | 19:57 | 조회 수 66 현군수 낙선해서 곧 나가는데 군수도 전별금 주네 왜 주는건지ㅎㅎ 4년이라 2천원 밖에 안 떼가지만 심적으로 존나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