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끌어모아서 다음주 목요일에 퇴사인 상황인데
오늘 강아지가 발작하고 쓰러져서 집에 혼자 못두는 상황이거든
다음주 무급 연차 4개 정도 쓰고 더 미리 퇴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
계약만료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으려고 하는건데 안된다 그러면 어떡하지
자세한건 낼 총무팀에 물어보면 알겠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복잡하다ㅜㅜ
연차 끌어모아서 다음주 목요일에 퇴사인 상황인데
오늘 강아지가 발작하고 쓰러져서 집에 혼자 못두는 상황이거든
다음주 무급 연차 4개 정도 쓰고 더 미리 퇴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
계약만료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으려고 하는건데 안된다 그러면 어떡하지
자세한건 낼 총무팀에 물어보면 알겠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복잡하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