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 후기에 한건이지만 임금체불 얘기가 있더라고....지금은 괜찮아진 것 같은데;공백기 10개월 넘어가니까 고민되네ㅠ근데 나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하려고 7개월정도 내 직무 공부했거든....걍 붙은곳 포기하고 더 해보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