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츄리닝 바지 입고 갔을떄는 살짝 눈치보였는디
위에는 오버핏 셔츠나 티 입고 아래에는 검은색 부츠컷 슬랙스 입는거
쫌 그래?
만약 괜찮다면 레깅스 추천좀 해주라
지금은 몰든이랑 콘치웨어 보고있었어
월루토크 청바지 입고 다니는 회사인데 부츠컷 레깅스로 출근하면 쫌 그럴까?
10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전에 츄리닝 바지 입고 갔을떄는 살짝 눈치보였는디
위에는 오버핏 셔츠나 티 입고 아래에는 검은색 부츠컷 슬랙스 입는거
쫌 그래?
만약 괜찮다면 레깅스 추천좀 해주라
지금은 몰든이랑 콘치웨어 보고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