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 문제가 있어서 유지보수업체랑 스피커폰으로 통화중인데
업체쪽에서 "아니 그건 문제가 아니고"라는 말을 계속 반복해서
담당자가 "그게 문제여서 전화드린거잖아요 왜 아니라고 하시는거에요"를 반복중
저러다 담당자 터질거같다..ㅎ
목소리가 점점 낮아진다..
업체쪽에서 "아니 그건 문제가 아니고"라는 말을 계속 반복해서
담당자가 "그게 문제여서 전화드린거잖아요 왜 아니라고 하시는거에요"를 반복중
저러다 담당자 터질거같다..ㅎ
목소리가 점점 낮아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