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 나랑 이사 둘뿐이었는데점심시간에 점심예배하는데 델고가서 예배듣게 함ㅋ나 무굔데결국 점심 못 먹음그날 퇴근6시땡하자마자 나보고 지 먹을 김밥 사다놓고 퇴근하라고함ㅋㅋ지금생각해도 개빡치네내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