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처리 미숙이나 업무 태도로 혼내는데 진짜 매번 울어
자주 혼내는 것도 아니고 나도 너무 답답한데 매번 지적할수없으니 참고 참고 참고 참다가
1년에 한번정도 어떤게 잘못이고 이런 태도로 고치는게 좋다고 10분 얘기하는건데
진짜 매번 울어.........................
3년차 일하면서 내가 지적한거 3번인데 2번 울고 1번은 지적당한 후에 따로 상담 요청하더니 지가 말하다 울었음ㅠ
니 주제에 맞게 제발 시킨일만 하라는 말도
지시사항대로 확인해서 알려주면 그 다음 스텝은 나, 이사님, 사장님이 논의해서 진행할 일이지
뫄뫄씨한테 문제를 해결하라고 할 사람 아무도 없고, 부담 안가져도 된다 라고 착하게 설명했는데도 오늘도 우네
아 진짜 일도 개못하는데 지적하면 맨날 울고 개선은 안되고 졸라 짜증나 시발 내가 울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