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들었어...
××가 뭔진 말하면 좀 셀털이라 그냥 xx라고 할게 회사 내부에서 밀고 있고 임원들이 사용하라고 강조한다 정도?
쨌든 업무에 필요할 것 같아서 xx 사용해서 뭐 만들다가 막혀서 사수한테 도움 요청했는데 혼자서 만든 거라 히스토리를 모르니까 도움을 줄 수가 없다 xx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업무랑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식으로 말씀하셨어 내일 자세히 볼테니까 같이 의논해보자고 하셨고
ㅠㅠㅠ 시킨 것만 해라 라는 소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