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같았으면 어쩌지ㅠㅠㅠ왜 실수났지ㅠㅠㅠ 하면서 자괴감 들었을텐데 지금은 걍,,, 뭐랄까,,,
사무, 회계, 경리, 전화업무 및 CS담당, 디자인, 플랫폼 예약 및 운영관리, 거래처 청구 관리 등등 다 내가 쳐하고 있는데 꼬우면 자르던가ㅅㅂㅋㅋ 걍 모든걸 내려놓은 사람마냥 변해버림
옛날같았으면 어쩌지ㅠㅠㅠ왜 실수났지ㅠㅠㅠ 하면서 자괴감 들었을텐데 지금은 걍,,, 뭐랄까,,,
사무, 회계, 경리, 전화업무 및 CS담당, 디자인, 플랫폼 예약 및 운영관리, 거래처 청구 관리 등등 다 내가 쳐하고 있는데 꼬우면 자르던가ㅅㅂㅋㅋ 걍 모든걸 내려놓은 사람마냥 변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