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대답 열심히 잘 한 것 같은데 연락 안 오니까 멘탈 더 깨지고 자존감 훅 떨어져ㅠㅠㅠㅠㅠ
취직/이직 면접 보고 탈락하면 원래 현타 더 세게 오는 거 맞아?
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5 | 06.22 | 21,91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23 | 월루토크 | 어지간히 그만둘 것처럼 보였는가 | 18:30 | 8 |
| 849622 | 월루토크 | 난 로또 당첨되면 퇴사할듯 6 | 18:23 | 54 |
| 849621 | 월루토크 | 너무 우습고 유치해 | 18:23 | 15 |
| 849620 | 월루토크 | xx도 좋지만 업무와 관련 있어야 해요~ 2 | 18:22 | 47 |
| 849619 | 취직/이직 | 면접 두곳 봣는데 회사 한군데가 맘에 안들어 | 18:20 | 15 |
| 849618 | 월루토크 | 회식때 사장이 실수했는데 | 18:18 | 36 |
| 849617 | 월루토크 | 사장 아들이 실권 잡기 시작했는데 언제쯤 적응될까 | 18:13 | 24 |
| 849616 | 월루토크 | 샤갈 오늘 마감인 업무 의뢰인한테 자료받아야 처리하고 퇴근할 수 있는데 자료가 안옴 | 18:04 | 23 |
| 849615 | 월루토크 | 작년에 매입계산서 중복발행된거 방금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하지ㅠ 3 | 17:58 | 58 |
| 849614 | 월루토크 | 하 공공기관 2부제 준수 공문 옴 2 | 17:58 | 107 |
| 849613 | 월루토크 | 네네 대답만 잘하고 알아듣는건 0.....인 사람 | 17:56 | 32 |
| 849612 | 월루토크 | 퍼즐 | 17:55 | 14 |
| 849611 | 월루토크 | 그냥 알겠다고 해요 제발..! 저러다 터진다 터져 | 17:54 | 30 |
| 849610 | 취직/이직 | 이직 처우협의 도와주라 4 | 17:51 | 62 |
| 849609 | 월루토크 | 나가는건 본인 마음이지만 하필 딱 바빠질때 나가네 1 | 17:44 | 76 |
| 849608 | 월루토크 | ㅈ소 다니는데 실수해도 걍 배째라 식으로 다니게 됨 | 17:44 | 54 |
| 849607 | 월루토크 | 회사에 카니발+봉고 한 대씩 있는데 전기차 1대 산다면 뭐 추천할거임??ㅇㅅㅇ? 2 | 17:43 | 45 |
| 849606 | 월루토크 | 혼날때마다 우는 직원 어때 3 | 17:42 | 171 |
| 849605 | 월루토크 | 난 키보드 장패드가 너무 더러워... | 17:37 | 52 |
| 849604 | 월루토크 | 퍼즐 | 17:36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