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정규직 취뽀함 ㅠㅠㅠ https://theqoo.net/job/4254403184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134 계약직으로 한 3년 일하구 드디어 이번에 첫 정규직 됐다 ㅠㅠㅠ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정규직 된거 너무 행복하고.. 취준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된다는거에 행복하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