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으로 한 3년 일하구 드디어 이번에 첫 정규직 됐다 ㅠㅠㅠ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정규직 된거 너무 행복하고.. 취준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된다는거에 행복하다 ㅠㅠ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정규직 된거 너무 행복하고.. 취준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된다는거에 행복하다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06.19 | 57,2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23 | 월루토크 | 어지간히 그만둘 것처럼 보였는가 | 18:30 | 4 |
| 849622 | 월루토크 | 난 로또 당첨되면 퇴사할듯 6 | 18:23 | 47 |
| 849621 | 월루토크 | 너무 우습고 유치해 | 18:23 | 15 |
| 849620 | 월루토크 | xx도 좋지만 업무와 관련 있어야 해요~ 2 | 18:22 | 44 |
| 849619 | 취직/이직 | 면접 두곳 봣는데 회사 한군데가 맘에 안들어 | 18:20 | 14 |
| 849618 | 월루토크 | 회식때 사장이 실수했는데 | 18:18 | 36 |
| 849617 | 월루토크 | 사장 아들이 실권 잡기 시작했는데 언제쯤 적응될까 | 18:13 | 23 |
| 849616 | 월루토크 | 샤갈 오늘 마감인 업무 의뢰인한테 자료받아야 처리하고 퇴근할 수 있는데 자료가 안옴 | 18:04 | 22 |
| 849615 | 월루토크 | 작년에 매입계산서 중복발행된거 방금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하지ㅠ 2 | 17:58 | 56 |
| 849614 | 월루토크 | 하 공공기관 2부제 준수 공문 옴 2 | 17:58 | 104 |
| 849613 | 월루토크 | 네네 대답만 잘하고 알아듣는건 0.....인 사람 | 17:56 | 32 |
| 849612 | 월루토크 | 퍼즐 | 17:55 | 14 |
| 849611 | 월루토크 | 그냥 알겠다고 해요 제발..! 저러다 터진다 터져 | 17:54 | 30 |
| 849610 | 취직/이직 | 이직 처우협의 도와주라 4 | 17:51 | 61 |
| 849609 | 월루토크 | 나가는건 본인 마음이지만 하필 딱 바빠질때 나가네 1 | 17:44 | 76 |
| 849608 | 월루토크 | ㅈ소 다니는데 실수해도 걍 배째라 식으로 다니게 됨 | 17:44 | 54 |
| 849607 | 월루토크 | 회사에 카니발+봉고 한 대씩 있는데 전기차 1대 산다면 뭐 추천할거임??ㅇㅅㅇ? 2 | 17:43 | 45 |
| 849606 | 월루토크 | 혼날때마다 우는 직원 어때 2 | 17:42 | 165 |
| 849605 | 월루토크 | 난 키보드 장패드가 너무 더러워... | 17:37 | 52 |
| 849604 | 월루토크 | 퍼즐 | 17:36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