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랄게 아니라 습관이긴한데
남녀가릴거없이 손잡고 깍지끼고 포옹하려고하고
러브샷하고 그러는데
이번엔 유난 나랑 윗분한테 심해서
인사팀 상무cc끼고 정황써서 총무담당자(회식참여확인한)
앞으로 회식참석불가보냈더니
상무가 사장한테 보고했고(윗분이 동의함)
공식사과하고 원하는 보상준다는데
윗분은 그냥 퇴사하실생각이래
나는 2~3개월안에 퇴사생각이거든..
좃소인데 아마 내가 알기론 저런사과한다는 얘기첨이고
사람괴롭혀서 내보내는데 도튼사람이라
신뢰는 1도안감
덕들이면 어케할래?
큰 회사아님!! 200명안됨
합의서 받으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