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랑 같이 기차시간이었나봐 회식하고 돌아가는데 기차 플랫폼에서 만났으^^ㅋㅋㅋㅋ
근데 상사는 1호차인거 같구 나는 6호차라 끝으로 가본다고 하고 어색하게 인사하고 내일 10까지 출근해~라고 하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뒤돌아 오ㅡㅆ는데…괜찮겠지?ㅋㅋㅋㅋ 둘 다 개어색ㅠ 그렇다고 같이 타고 갈 수는 없잖어ㅠ 내가 너무 빨리 뒤로 가려고 행동했나 싶기도하고ㅠㅠㅋㅋㅋㅋㅋ아직 신입이라(6개월차임) 뭘 몰라…ㅠㅠ
내가 너무 다급하게 헤어지려고 했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