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가 따로 없어서
이번에 큰맘먹고 해외여행 갈건데
보통 3~4일 연차 쓰는 분위기라 말하기도 떨리네 ㅠㅠ
대신 내 할 일 다 해놓으면 대직자도 필요 없는
직무이긴 한데 머라 말해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다
여름 휴가가 따로 없어서
이번에 큰맘먹고 해외여행 갈건데
보통 3~4일 연차 쓰는 분위기라 말하기도 떨리네 ㅠㅠ
대신 내 할 일 다 해놓으면 대직자도 필요 없는
직무이긴 한데 머라 말해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