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회사 / 20명대 스타텁 / 기본급 비과세 포함 4500 / 인센티브 연평균 500선 (24년도 원징에선 하반기 안 받고 나와서 160찍힘) / 복지(재택이라 교통비 안 들어, 법카 월별 오십 한도로 자유사용)
지금 제안 온 회사 / 글로벌 대기업 한국지사 / 기본급 비과세 포함 5500 / 인센티브 없슨 / 복지 정확히 모름… 법카 자유롭게 못쓰는 거 당연하고 출퇴근 교통비 들고 밥값 들듯?
현실적으로 조금이라도 더 올릴 수 있을까?
아님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수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