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업무량 ㅈㄴ 많은 거 vs 시어머니 ㅈㄴ 많은 거
268 12
2026.06.23 19:10
268 12

 이전 부서가 정말 업무량이 많았어. 솔직히 안하려면 안하는 건데 성격상 해놔야 맘이 편해서. 새벽까지 일하고 OT수당 회사에서 제일 많이 타가고도 남아서 휴가가 남아돌았음. 그러다 부서 바뀌면서 업무량은 절반 이하로 줄었는데 파트너사 n개 관리하는 거라 시어머니가 ㅈㄴ 많음. 지금도 회의 때문에 자료 준비하는데 매우매우 빡친다... 

 

 너희는 뭐가 더 낫니...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2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6,8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657 취직/이직 2일 전 퇴사 통보는 좀 많이 그렇지 않아? 23:07 9
849656 월루토크 월급 실수령 200정도받는덬있음? 4 23:00 39
849655 월루토크 만삭임산부한테 무슨 선물이 좋을까 22:59 11
849654 월루토크 #좆소야놀자 갑자기 오늘 워크샵 가자고 하더니 당장 다음주 목금토 가자고 함 2 22:51 57
849653 월루토크 하 입사하고 3년동안 딱 5천밖에 못 모았네ㅠ 3 22:44 97
849652 월루토크 개발쪽이 취업 요즘 빡세다고 하잖아 근데 이런저런 일반 사무직보다 빡센정도야? 22:43 20
849651 월루토크 원래 하던일에서 규모 키워서 왔는데 존나 크다 1 22:39 53
849650 월루토크 책임, 선임 이 직급은 과장, 대리로 치면 어느급이야? 2 22:28 83
849649 취직/이직 연봉 8% 정도 차이 나면 이직하는게 맞을까? 4 22:26 70
849648 월루토크 아니 이직하는데 업계가 좁아서 이직할 회사를 지금 회사 사람들도 알거든?..근데 다들 존나 빡셀거라고 각오하래.. 1 22:18 80
849647 월루토크 리더는 어떤 사람이야? 22:13 38
849646 월루토크 진짜 퇴사 참으려고 했거든? ㅠㅠ 근데 공황장애 올것같아서 퇴사 질러버렸어.. 22:12 41
849645 월루토크 억울하게도 워커홀릭인거같다 21:59 57
849644 취직/이직 월 340 중소(300명내외)vs 월 220 공공정년보장 10 21:57 184
849643 월루토크 백수일때도 스트레스 심하긴했는데 그 가슴쬐는 스트레스는 직장다닐때가 훨심하다 4 21:55 144
849642 월루토크 청바지 입고 다니는 회사인데 부츠컷 레깅스로 출근하면 쫌 그럴까? 9 21:53 89
849641 월루토크 진짜 사람스트레스가 일많은것보다 스트레스인거 ㅇㅈ.... 8 21:49 179
849640 월루토크 난 마이크로매니징이 적성에맞나봐 1 21:45 79
849639 월루토크 개황당하네 5 21:37 165
849638 월루토크 회식에서 술 너무 많이 마신 것 같아 1 21:19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