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한 차림이면 정장 아니어도 되겠지? https://theqoo.net/job/4254369774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105 난 경력자로 지원했고 채용은 신입/경력 무관으로 같이 뽑는 공고야 하의는 슬랙스+로퍼 더위 많이 타서 상의는 셔츠 카라 레이어드 되어있는 반팔 니트(패턴X) 괜찮을까? n년만에 면접이라 정장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