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c 를 A B C로 고쳐야 하면 (어려운일 아님 진짜 글자 바꾸기 수준임..)
항상
A B c ..
A b C...
이런식으로 한두개씩 빼먹고 다했다고 보냄
덕분에 다른사람들이 일 두번씩 하고 ^^
ㅈㄴ짜증나는데 아무리 지적받아도 네 하고 타격 0임... 개선도 없음... 그래놓고 지가 일 잘하는줄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b c 를 A B C로 고쳐야 하면 (어려운일 아님 진짜 글자 바꾸기 수준임..)
항상
A B c ..
A b C...
이런식으로 한두개씩 빼먹고 다했다고 보냄
덕분에 다른사람들이 일 두번씩 하고 ^^
ㅈㄴ짜증나는데 아무리 지적받아도 네 하고 타격 0임... 개선도 없음... 그래놓고 지가 일 잘하는줄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