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큰 회사에 집착해서 그런데만 지원하고 그랬거든? 인턴때 다같이 어울려놀았던 기억이 좋아갖고... 근데 막상 입사하니까 동기들끼리 자기 마음에 안드는애 따돌리고 나중가서는 경쟁자 모드로 좆같은 일 많았음 난 그 회사에서 여자들도 이렇게 악랄할수가 있구나를 알았어 그 뒤로 동기에 대한 환상 박살남
월루토크 첫 취직할때 동기 많은 회사 가고 싶어서
2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4,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33 | 월루토크 | 회식꿑나고 가는 길에 상사 만났는데…나 너무 행동 이상했나? 봐줘… 4 | 20:30 | 74 |
| 849632 | 월루토크 | 반차 달에 두번쓰면 많이 쉬는사람같아? 3 | 20:29 | 56 |
| 849631 | 월루토크 | 매일매일 2시간씩 기본 야근하는데 ㅈㄴ 눈물나는데 정상인가 | 20:26 | 24 |
| 849630 | 월루토크 | 정규직으로 한 3~4개월일했던거 CV엔 그냥 단기간근로라고 써도 되나? | 20:14 | 27 |
| 849629 | 취직/이직 | 이러면 공무원 관두는 게 좋을까? 2 | 20:14 | 110 |
| 849628 | 월루토크 | 5일연속 연차 내는거 눈치는 봐야겠지? | 20:11 | 22 |
| 849627 | 월루토크 | 계약직인데 무급연차 이런거 신청하는 방법이 있을까? 6 | 20:07 | 53 |
| 849626 | 월루토크 | 걍 게임하듯이 상사들 호감작하는데 뜻대로 안될때마다 개짱나 | 20:03 | 30 |
| 849625 | 월루토크 | 선출직한테 전별금 왜 주지 1 | 19:57 | 54 |
| 849624 | 취직/이직 | 내일 면접인데 ㅠㅠㅠ | 19:52 | 41 |
| 849623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나잔아 1 | 19:32 | 176 |
| 849622 | 월루토크 | 야근중인데 배탈남 ㅠㅠ 미친 | 19:28 | 33 |
| 849621 | 월루토크 | 평범한 직장인의 야근 궁금 18 | 19:22 | 318 |
| 849620 | 월루토크 | 최악이다 | 19:15 | 55 |
| 849619 | 월루토크 | 사람인에 담당자 메일 있는데 거기로 지원하면 짜증나려나? 4 | 19:14 | 152 |
| 849618 | 월루토크 | 노트북 잠금장치에서 저 노트북에 끼우는걸 뭐라고해? 1 | 19:11 | 114 |
| 849617 | 월루토크 | 업무량 ㅈㄴ 많은 거 vs 시어머니 ㅈㄴ 많은 거 11 | 19:10 | 170 |
| 849616 | 월루토크 | 그걸내가모를까 그걸내가모를까 2 | 19:09 | 140 |
| 849615 | 월루토크 | 나는 일이 많다고 우는 그런 여성이 아니다 2 | 19:03 | 120 |
| 849614 | 월루토크 | 퇴사할 때 최근 표정 보고 퇴사할 줄 알았다고 하는 게 화나더라 2 | 18:36 |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