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취뽀하고 급하게 슬랙스랑 스커트사서 입고다녔는데 속옷 비친단걸(빤스라인이랑 색깔같은거....) 몰랐어 학식내내 츄리닝 청바지만 입었어서
진짜 창피하다 벌써 3달찬데 내내 오리궁댕이(별명이 x카다시안....) 자랑하고 다닌거아니야 진짜 세상에서 사라지고싶어....
여긴 다들 오만 소소한걸 다 기억하고 알아채서 매일을 흠칫흠칫하는데ㅠㅠ 진짜 일이랑 공부나 하라싶지??나도 머리론 그런데 왤캐 창피할까
진짜 창피하다 벌써 3달찬데 내내 오리궁댕이(별명이 x카다시안....) 자랑하고 다닌거아니야 진짜 세상에서 사라지고싶어....
여긴 다들 오만 소소한걸 다 기억하고 알아채서 매일을 흠칫흠칫하는데ㅠㅠ 진짜 일이랑 공부나 하라싶지??나도 머리론 그런데 왤캐 창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