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년처럼 웃음이 계속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팀원들이 꺄!!하고 뛰어가길래 왜왜왜!!! 하면서 같이 뛰어가는데
6시 5분에 도착하는 지하철을 타기위함이었음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 와다다다 내려가는데 다칠까봐 걱정이었지만 ..
한편으로 소독차 따라가는 느낌이라 넘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
오늘도 6시 10초에 퇴근하는애들 따라가야쥥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팀원들이 꺄!!하고 뛰어가길래 왜왜왜!!! 하면서 같이 뛰어가는데
6시 5분에 도착하는 지하철을 타기위함이었음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 와다다다 내려가는데 다칠까봐 걱정이었지만 ..
한편으로 소독차 따라가는 느낌이라 넘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
오늘도 6시 10초에 퇴근하는애들 따라가야쥥ㅎ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